심장 마비의 급소 비법
일본 어느 의사가 발견한 비법 페니실린쇼크 에 의한 심장마비에 새끼손가락
손톱 근부(根部)좌우에서 바늘로 피몇 방울을 빼 면 많은 경우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한다.
.곤란한 장소에서 재채기나 하품을 막는 비법
1.귀한 손님과 음식을 할 때 재채기가 난다면 참으로 곤란하다. 재채기가 나려고 코가
근질근질 해질 때 즉시 코를 꼭 꼬집어 좌우로 약간 비튼다. 대개의 재채기는 멎는다.
2.하품 역시 곤란할 때가 많다.나올기미가 보이면 혀끝으로 윗입술을 핥으면 대개는 벚는다.
새끼 손가락으로 차멀미 , 배멀미를 예방하는 비법
이것도 유명한 박사의 비법인데 양쪽 손의 새끼 손가락을 서로 꺽어 걸어 세게 잡아 당기고
있으면 습관적으로 하는 차멀미 배멀미를 예방한다.
또 차나 배가 몹시 흔들릴 때 건강한 사람도 이 방법으로 예방된다
평생 이 가 빠지지 않는 비법
손가락을 깨끗이 씻고 세 손가락을 나란히 합쳐 입몸을 안팎으로 지긋이 좀아픔을 느낄 정도로 고루 한 곳을 3회씩 눌러 준다 지긋이 누르는 것이 비결 23세 충치로 이 2개를 뺀후 25세부터 실천해서 아직 이 가 아파 본적이 없다
식욕부진.소화불량을 근본적으로 고치는 비법
간단히 말해서 단식 이 제일 이다. 먹고 싶지 않은 것은 먹지 말라는 몸의 호소 (呼訴)다. 입맛이 없어도 소화제 등을 곁들여 억지로 먹으려 하니 근본치료가 안된다. 동물은 체하거나 속이 나쁘면 안 먹는다. 그래서 낫는다. 단식을 며칠 한면 어떤 사람도 식욕이 왕성 해 진다.
목소리가 제대로 안 나올 때 듣는 비법
무즙에 생강즙을 섞어 조금씩 삼키고 있으면 정상적인 목소리가 나온다 .
아주 신묘한 방법이다. 무를 끓여 국물을 마셔도 잘 듣는다 한다
기절했을 때 단번에 살리는 급소 비법(추락 . 타박 . 충돌 . 기부족등)
코밑 아래로 한줄기 골이 있는데 이골의 한중간을 인중혈 (人中穴)이라 한다. 이 인중혈을 굵은 침으로 3㎜정도 찌르거나 엄지 손가락 끝으로 지긋이 좀 세게 여러번 눌러주면 살아난다. 여기에 백회 용천을 아울러 쓰면 더욱더 좋다
급소를 꼬집어 비만증을 고치는법
정강이에 있는 풍륭(豊隆)이란 급소를 꼬집어 주면 지나친 식욕이 줄고,살도 알맞게 줄어든다. 꼬집는 방법은 좀 아프게 한번에 3∼4회 하루 세번 한다. 약하게 하면 오히려 식욕이 더 생긴 다. 식사전 또는 식욕이 생길 때 꼬집는다. 귀의 위점 기점 자극도 아주 잘듣는다.
고속 버스 속 같은데서 갑자기 아픈 복통을 멈추는 비법
무릎뼈의 접시같이 둥근 뼈의 바깥쪽에서 넓적 다리로 약5㎝되는곳에 있는 양구혈(梁丘穴)을 엄지손가락 또는 볼펜 끝 등으로 좀아프게 여러번 눌러 주면 어지간한 복통은 딱 멈춘다
심한 차멀미 배멀미를 막는 비법
멀미가 심하면 토하고 두통이 나며 가슴이 울렁거리고 참으로 괴롭다 이를 막으려면 생강 가루를 지니고 있다가 멀미기가 있을때 즉시 먹으면 멀미를 막을 수 있다.
또 젖은쌀을 씹고 있어도 잘듣는다
운동 여행등에서 목이 마르지 않게 하는 비법
마늘 한 알을 지니고 있다가, 조금 떼어 꼭꼭 씹어 코 끝에 발라 두면,아무리 건조한 곳에 가도 항상 목 속이 촉촉이 젖어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일체의 사기(邪氣:바이러스 등)를 방지한다. 겨울에는 감기 예방도 된다.
온몸에 여기저기 생긴 사마귀를 깜쪽같이 떼는 비법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 사이에 녹두알 크기의 쑥으로 매일 한번씩 뜸을 뜨면 7일만에 신기하게 없어진다.
눈속에 먼지가 들어간 것을 가장 안전하고 빠르게 고치는 법
눈을 꼭 감거나 손으로 비비면 안 되며 눈을 되도록 빨리 깜박 거리도록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입안에 침이 가득 하고 얼마 안가서 asj지가 저절로 나온다. 몇 번 해보아도 틀림없이 들었다
콩나물로 오줌소태를 낫게 하는 비법1
콩나물 약500g을 짓찡허 그 생즙을 내서 거기에 약간의 설탕을 섞어 마시면 오줌소태를 낫게 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오줌이 자주 마렵지만 찔끔 찔끔 나오는 것이 이 병의 증상인데. 이콩나물 생즙을 마시면 오줌이 후련히 나와 오줌소태 증상이 사라진다.
염색약 없이 돈 안들이고 흰머리를 검게하는 비법
중국의 많은 비법서에 보면 머리를 매일 천 번씩 빗질하면 흰머리가 없어지고 검은 머리로 된다고 한다. 또 흰머리가 하나 둘 생길 때부터 이렇게 하면 희어지지 않는다고 한다.
흑설탕으로 검을 얼굴을 희게 하는법
흑설탕 큰 숟갈 2개에 물 약간을 부어 불로 녹여 식은 다음 그것을 검은 얼굴에 바르고 약20분 후에 더운 물로 씻어 낸다. 하루 한번씩 3개월만 하면 흑색 피부가 백색 피부로 된다.
*설탕에는 피부표백의 작용이 있다. 보기흉한 검은 반점도 고칠수 있다.
차를 마셔 비타민E의 20배나 강하게 노화방지하는 비법
일본에 발표된바에 의하면 홍차나 녹차에 함유된 천연 탄닌은 비타민E의 20배나 노화방지를 하는 위력이 있다고 한다. 이는 일본 3개대학의 공동연구로 발표된것이니 틀림없는 과학적 사실이다. 그러므로 노화방지를 위해서는 홍차나 녹차를 커피보다 많이 마셔야 할 것으로 안다.
약 안 쓰고 콧물 감기를 물리치는 비법
즉 감기 초기를 고치는 비법이다. 좀 큰 대야에 뜨거운 물을 넣고 여기에 두 발목까지 잠기게 한다. 물에 소금을 약간 넣거나 술을 넣으면 더욱 좋다. 약 5분이면 발이 빨갛게 되며 땀이 나올 때까지 참는다. 이것만으로 코감기는 멎는다
딸국질을 순식간에 멈추게 하는 비법
오른 손의 둘째.세째.네째손가락 끝을 왼쪽 팔목의 맥뛰는 곳에 나란히 대고 깊은 숨을 들여
마신채 숨을 멈추어 힘껏 3손가락으로 맥뛰는 곳을 누른다.
더 이상 참지 못하게 되었을 때 숨을 내쉬면서 손가락을 뗀다
한번에 안되면 또 한번이면 OK.
다만 맥뛰는 곳을 세손가락으로 정확히 잡아야 한다. 절대 성공한다
.은박지로 아랬배를 들어가게 하는비법
아랫배가 툭 튀어 나오면 남성은 상대적으로 들어 가세 마련. 즉 「임포」무력증에 걸린다. 허리울레가 1cm 늘면 수명이 1년 준다는 학설도 있다. 은박지를 두 겹 접어 하복부에 밀착시켜 찐덕한 땀이 계속 나오게 하면 반드시 배가 들어간다. 체온으로 은박지에서 원적되선이 나와 중성 지방 덩어리를 깊숙한데 까지 녹인다. 은박지의 열을 올리기 위해서는「바이오 히터」가 좋다. 1개월이면 허리띠를 갈아야 할 정도다..
김 감별볍
김을 잘게 찢어 물에 담구면 곤죽이 되게 잘 녹으면 상품, 녹지 않으면 하품이다.
특수 양말로 고질 무릎병을 고치는 희한한 비법
일본에서는(매스컴)이 시끄러울 정도이니 비법에 속하지 않지만 장갑같이 5개의 발가락이 들어가게 짠 양말(무명)을 속에 신고 중간에 명주 양말과 그 위에 보통양말을 신는 3중 양말로 해묵은 무릎병이 낫는 예가 많다. 이렇게 복잡하게 하지 않아도 두꺼운 양말 두 서너 켤레를 신으면 된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권해서70세 노인의 무릎관절통이 나은 예가 있다
.정밀 검사도 알수 없는 숨겨진 병의 불문 진단법
내장의 어디가 나쁜가는 정밀 기계로도 모르는 수가 많다. 기의 흐름을 이용한 O링테스트로 귀신처럼 맞출 수 있다. 즉 환자의 엄지와 검지의 O「링」을 의사가 양쪽 엄지와 검지로 잡아당기면서 또한 사람이 가는 막대기끝으로 환자의 내장 위쪽 몸을 이곳 저곳 눌르게 한다. 막대기가 나쁜 내장 위에 닿으면 맥없이 O「링」이 열린다. 겉으로 보아서는 아무리 해도 알 수 없는 신경계의 손상도 또 이의 쇠약도 기계보다 정확히 맞춘다고 한다.
.손가락으로 자기가 나오는 비밀
오른손 검지는 N극,중지는 S극,왼손 검지는 S극,중지는 N극의 자기를 방사한다.
젊은이,수련인 등의 손가락에서는 많은 자기가 나온다.
이손가락을 자석의 N극,S극붙이는 곳에 대면 자석을 붙인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 뛰어난 자기 능력을 가진 사람은 손가락을 「대자마자 마비가 풀리는등 기적 같은 치료를 할수 있다.
가져온 곳 :
블로그 >주안|글쓴이 : 포도나무가지| 원글보기
'생활의 지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집한 재미있고 특이한 비법 (0) | 2022.01.26 |
---|---|
우리 몸의 신비한 비밀 (0) | 2021.08.19 |
신문지 활용법 (0) | 2021.01.31 |
매일애일 일상을 위한 30가지 유용한 꿀팁 (0) | 2020.11.18 |
과탄산소다 9가지 활용법 (0) | 2020.08.13 |